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쿠 IH 전기밥솥 10인용을 21만원에? 내돈내산 가성비 전기밥솥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혼이라 가전제품을 이것 저것 사다보니 슬슬 돈의 압박이 들어오네요..

 

그래도 한 번 사면 10년 가까이 쓰는 전기밥솥이니까 최대한 좋은 것으로 장만하고 싶었어요.

 

열판 방식보다는 IH방식을 사고 싶어!

사실 밥 맛의 차이는 열판밥솥이나 IH이나 크게 차이가 없다고 해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IH밥솥을 사고 싶었던 이유!

 

그것은 IH밥솥이 일반 열판 방식보다 조리 시간이 짧기 때문이에요!

 

저는 밥을 바로바로 지어 먹는데 배고픈데 밥 짓는데 오래걸리는건 못 참기 때문에.. IH방식을 사고 싶었어요.

 

하지만 IH밥솥은 열판 방식보다 훨씬 비싼게 문제였어요..

 

3인용 밥솥에 23만원을 태워?

IH밥솥은 3인용도 23만원이라는 미친 가격대였어요.. 밥솥에 과도하게 돈을 투자하기는 싫어서 열판 방식을 사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런데 이마트 일렉트로 몰을 돌다 발견한 이 제품!

 

딱 하나 남아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ㅎㅎ

박스에 떡하니 써져있는 쿠쿠 IH 압력밥솥 10인용!

저는 오프라인에서 사서 23만원을 주고 샀어요 ㅠ 온라인에서는 21만원인데.. 충분히 가성비 있는 제품이지만 괜히 손해 본 느낌?

 

디자인도 꽤 괜찮습니다.. 이마에 박혀있는 일렉트로맨은 좀 적응이 필요하네요..

다만 반짝거리는 유광이라서 카메라로 찍으니 제가 비쳐보이더라고요.. 부담스러워서 외관 사진은 뺄게요 ㅠ

 

 

박스를 개봉하면 교환 or 환불이 불가하답니다 ㅎㄷㄷ

 

박스를 열면 계량컵, 주걱, 메뉴얼, AS기간 연장 쿠폰이 있어요. 주걱을 따로 살 필요가 없어서 이득 본 느낌?

외부, 내부샷이에요. 밑에 감아서 선 정리를 할 수 있게 되어있는 디테일이 마음에 드네요.

내솥에 쌀과 물의 양을 알려주는 가이드도 눈에 잘 보여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다른 쿠쿠IH밥솥과 성능에 차이가 있어보이진 않아요

광고 이미지를 보시면 알겠지만, 다른 프리미엄 밥솥에 있는 기능, 솥의 재질, 코팅 그대로 적용된 걸 알 수 있어요.

 

그런데 왜 쌀까? 나름 고민을 해보았어요.

 

1. 이마트와의 제휴로 단가를 내렸다.

2.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성안내가 없다. 묵묵한 밥솥이다.

 

제가 밥을 지어봤는데 음성안내가 없으니 조금 심심하긴 하지만, 밥솥이 딱히 음성안내가 필요한가? 싶기도 하네요.

 

 

설치하자마자 정수된 물을 약간 넣고 자동 세척을 했어요. 밥 지을때도 비슷한 소리가 나요.

 

밥 지은걸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고, 밥도 빨리 되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밥은 24시간 동안 놔둬도 맛이 변하지 않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솔직히 할인없이 사면 바보입니다~

이마트에서 사면 23만원! 온라인에서 사면 21만원! 21만원에 10인용 IH밥솥은 이것 밖에 없습니다!

말하는 밥솥이 아니여도 괜찮다 하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일렉맨 쿠쿠 10인용 IH CRP-HUF1080B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