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냉동피자 먹기 딱 좋은 피자 접시, 냉동피자 추천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허리띠 졸라 매기를 하고 있어서 고달프네요.
 
저는 피자를 참 좋아하는데요. 피자 가게에서 먹으면 피자가 너무 비싸서 사먹을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요즘은 냉동피자가 참 잘나와서 냉동피자를 즐겨먹는데요.
 
전에 쓰던 접시는 냉동피자를 담기엔 너무 좁아서 피자접시를 하나 샀어요.
 
써보니까 너무 좋아서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쓰네요.
 

이번에 소개할 상품입니다!

 
일단 배송비를 합쳐도 가성비가 좋아요!
 

 
Saturnia 는 비싸고
루미낙은 지름이 25cm라 애매하고
에라토는 근소하게 더 비싸네요!
 

옵션으로는 11인치, 12인치가 있는데 11인치만 사도 냉동피자를 뎁히는데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딱 들어가네요! 12인치면 전자레인지도 큰 것을 사야하겠죠?
 
제가 여러가지 냉동피자를 돌려봤는데 아주 잘 돌려지고요!
 
전자레인지에서 꺼내도 너무 뜨겁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물건이 워낙 심플해서 특별히 리뷰할 게 없지만, 저는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제가 산 물건과 돌려본 피자를 공유드릴게요!
 

화이트 도자기 피자플레이트 2사이즈 11인치 12인치 플레이팅접시대형 식빵 스테이크 큰접시 오뚜기 불고기 피자 (냉동), 396g, 3개 고메 토마토치즈 피자 345g x 3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