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후기 - 처음으로 받은 1만원

반응형

사실 쿠팡 파트너스를 시작한지는 한참 되었지만, 본격적으로 클릭이 발생하게 된 것은

네이버 지식인 활동을 한 이후다. (블로그는 쿠팡파트너스에 도움이 안 되네..)

8월초부터 클릭수가 늘어나는게 보이는데, 7월까지는 블로그로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했었고,

8월 초부터 네이버 지식인에서 열심히(?)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해서 그렇다..

 

솔직히 며칠빼고는 하루에 3건?5건 정도에 대해서만 활동을 했는데, 짧은 기간에 수익이 꽤 발생했다.

 

네이버 지식인에서의 활동은 클릭수가 많이 발생하고, 구매금액은 소소한 정교한 교타자 같은 느낌이라면

블로그에서의 활동은 클릭수는 거의 안나오지만 구매를 하면 수십만원씩 들어오는 홈런타자 같은 느낌이었다.

 

사실 지식인에서 비싼 제품을 추천하면 되는 문제지만 사람 생각이 다 똑같다고, 경쟁자가 어마어마하다.

나는 그냥 저렴이 제품들 추천하면서 외곽을 핥아먹는 하이에나다.

 

앞으로도 비싼건 블로그 싼건 지식인에서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할 것 같다.

 

90일에 걸쳐서 2만3천원을 번 것이지만, 쿠팡파트너스는 애드센스와 차별화 된 장점이 있다.

만원부터 쿠팡이 알아서 입금을 해준다는 것.

노력의 결실을 일찍 따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망할 애드센스는 100달러가 아니면 출금을 할 수 없다.. 100달러를 어느 세월에 모으냐고..

 

솔직히 작정하고 이것만 하면 더 벌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일하고 오면 체력의 한계가 ㅠㅠ

 

물론 단점도 있다

 

클릭이 아무리 많아도 구매가 없으면 나에게 떨어지는 돈은 '0원'

약간의 양심을 팔아야 함. 광고충이 되어야 한다는 말이다.

 

이미 알려진대로 알려진 팁이지만 나같은 경우는 이렇게 했다.

 

1. 네이버 지식인 활동을 열심히 해서 영웅을 만든다. 그래야 지식인 상단에 노출이 된다나 어쩐다나..

2. 쿠팡파트너스를 가입해(추천인 등록은 필수!)서 네이버 지식인 프로필을 등록한다.

3. 열심히 활동한다 끝.

 

아직은 초보라 알려줄 수 있는 팁은 이게 전부다..

 

왜 추천인 등록이 필수냐면, 손해 보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단순히 추천인만 등록했을 뿐인데 30일 동안 1%의 추가커미션을 주기 때문!

 

이 글을 보고 나도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면

 

ID: AF5400986를 입력을 부탁한다.

 

추가커미션은 30일간의 기한이 있기 때문에 지식인 영웅등급부터 만들고 추천인을 등록하면 알차게 뽑아먹을 수 있을 것이다.

 

언젠간 한달에 치킨 한 마리 정도는 먹을 수 있는 활동이 되길 바라며..

 

..그나저나 구글 애드센스는 대체 언제 100달러를 채우려나..

 

반응형